카테고리 없음

목동쿠쿠정수기렌탈 지금이 기회

김시러 2020. 8. 28. 11:12

오늘 준비한 정수기제품은 목동쿠쿠정수기렌탈인데요!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는 만큼! 좋은 정수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10주년 기념 에디션
인앤아웃 10'S 정수기에요!
직수보다 깨끗한 직수로 여러분들의
건강한 물과 물 맛을 책임여줄 쿠쿠 정수기에요!




 

번거로운 방문 관리가 아닌 스스로
관리하기가 편해서 더욱 위생성을 높인
제품인데요! 방문케어 때문에 억지로
시간을 내어서 위생관리를 하지 않아도되며
바쁜 일상속에서 10초 밖에 걸리지 않는
필터교체로 편리하게 필터교체가 가능해요!

바쁜 일상속에서 일일이 신경쓰며 위생관리를
하기는 정말 어려운 부분이죠! 살균/예약 버튼 하나면!
예약된 시간에 자동살균은 물론 즉시 살균 까지 가능해서
여유롭고 청결한 정수기를 사용할수 있어요!
전기분해 살균수로 직수권,냉수관,코크,조리수 관로 까지!
살균이 되어 더욱 깨끗한 물로 이용해보세요!^^

셀프관리형인데 필터교체가 너무 복잡하면 안돼겠죠?
사용자가 더욱 편리한 필터 교체를 하기 위해
배려심이 가득 묻어있는 데요! 10초면 끝!
필터 도어를 돌려서 열고 필터 빼고, 교체할 필터를
삽입! 필터 도어를 가볍게 밀어 닫아주시면 간편하게
필터를 교체 할수 있어요! 필터는 숯 성분으로
더욱 깨끗해진 카본 복합 필터와 물 맛을 더욱
향상 시켜주는 나노포지티브 플러스3.0필터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잔류염소 제거,취발성 유기 화합물,
미세입자를 제거해주며 미립자,대장균 흡착 제거,
녹농균,황색포도 상구균 흡착제거, 노로 바이러스 흡착제거로
더욱 건강한 물을 매일 제공 받을수 있어요!



전후상하 마음대로 4WAY 무빙코크로 되어있는데요!
이 시스템도 사용자를 배려한 기능이에요
무빙코크로 인해서 높고 낮고 넓은 다양한 용기에
물을 받기 편리하도록 제작이 되어있어요.
또한 슬라이딩 물받이로 큰 용기도 안정적으로 받쳐주기
때문에 세심함이 담겨져있는 제품이에요.

내부의 청결도 정말 중요하지만 외부의
청결까지 꼼꼼하게 신경쓴 제품이네요!
외부 먼지를 걸러주는 프리필터로 
정수기 하단 FAN에 유입되는 먼지를 걸러주는데요!
공기청정기에서 사용하는 필터를
정수기에 넣어서 더욱 깨끗하게 탄생했습니다.

 

안심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오직 쿠쿠만의 특허기술!
조리수밸브 살균수 출수인데요! 살균수의
활용범위가 더 확대되어서 입속 건강까지 관리하는
가글수에도 활용이 가능하며 아이가 입에 닿는 젖병, 만지는
장난감도 살균이 가능해서 주부의 편리함과 위생성까지도
책임지는 쿠쿠 입니다.

 

 

냉수와 온수를 확실한 온도로 사용할수 있도록
냉수 따로,온수 따로 전용 코크가 분리되어있어요.
편리하게 물을 받을수 있도록 스마트 자동 정량 출수로
양을 설정 가능하며, 필요한 온수를
딱 맞추어 출수하는 5단계 맞춤 온수 출수가
있어서 미온수 분유 커피 차 라면 등에
상황에 맞게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간결하고 직관적인 터치 방식으로된 디스플레이를 
통해서 살균부분 추출부분을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해요! 또한 스마트 음성 네비게이션으로
기능 선택의 알림,출수,필터교환 주기 등
음성으로 설명을 들을수 있어서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직수보다 깨끗한 직수! 
인앤아웃 10'S 정수기 인데요!
퀄리티가 좋은 만큼 다양한 기능들을 갖춘
정수기로 더욱 편리하게 정수기를 사용할수 있어요!
쿠쿠만의 특별한 기술로 더욱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매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건강한물을 목동쿠쿠정수기렌탈한테 맡겨보세요!^^

 

목동쿠쿠정수기렌탈 제휴카드 할인혜택으로 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목동쿠쿠정수기렌탈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담아 사은품을 드립니다.


















































































































래가 죽음의 굴이었소."
    이정이 찢어지는 듯한 소리로 말했어요.
    "이 고묘에 있는 사람들은 어째서 우리를 전부 사지로 몰아넣는
    것일까요?"
    방천리가 침중한 음성으로 말했어요.
    "이 고묘에 유인되어 온 사람들은 그 내력(來歷)이 다르고 서로가 
    아무런
    관계가 없는 사람들이오.  그런데도 사람들을 모두 사지로 몰아넣
    는 것으로
    볼 때 절대 원한에 의한 살인은 아닌 것 같소."
    이여풍이 말했어요.
    "그렇다면 무엇 때문에 관계도 없는 사람들을 사지로 몰아넣는 것
    이죠?"
    방천리가 말했어요.
    "내가 보건대 이  고묘에는 아주 큰 음모가  진행되고 있는 것 같
    소. 이
    음모는 아마  무림계의 대동란의 전주곡인 것  같소. 우리는 모두 
    이 음모의
    첫번째 희생자가 되는 것이오."
    만사통이 말했어요.
    "방 형께서는 고묘에 있는 것이 귀신이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겁니
    까?"
    방천리가 냉소하면서 말했어요.
    "세상에 귀신이 어디 있소? 다만......."
    이때 그들  뒤에서 냉소가  들려왔다.방천리는 머릿발이 곤두서며 
    즉시 뒤를
    돌아보았어요. 그러나 뒤에는 텅  빈 통로만 있을 뿐 인형은 보이지
    도
    않았어요.
    그들이 다시 머리를  돌렸을 때 피가 뚝뚝  떨어지던 팔은 방향을 
    바꾸어서
    가운데 있는 통로를 가리키고  있었어요. 사람들은 더 이상 참지 못
    하고 놀란
    소리를 내었어요. 누구인지 떨리는 음성으로 말했어요.
    "이...... 이게 귀신이 아니고 사람의 짓이란 말입니까?"
    방천리가 재빠르게 그 잘린 팔을 걷어차고 대갈했어요.
    "귀신이라 해도 한 번 싸워나 보아야겠소."
    그는 신형을 번뜩이며 가운데 통로를 향해 쫓아 들어갔다.
    만사통이 일종의 기이한 웃음을  떠올리며 슬쩍 몸을 굽혀서 발끝
    에 묻어
    있는 핏자국을 닦았어요.
    이 핏자국은 바로 그가 아무도 모르게 잘려진 팔의 방향을 바꾸었
    을 때
    생긴 것이었어요. 풍림삼조와  문하제자들이 모두 중앙의 통로로 들
    어간 것을
    보고 만사통은 비로소 큰 걸음걸이로 쫓아 들어가려 했어요. 그러나 
    갑자기
    팔 하나가 불쑥 나오더니  그의 옷자락을 잡아당겼다. 한 명의 회
    의인이
    석벽 사이에서 걸어나와 그의 등 뒤에 서서 음침하게 웃으며 말하
    는
    소리가 들렸다.
    "너도 그들을 따라 죽고 싶단 말이냐?"
    만사통이 몸을 부르르 떨며 말하였어요.
    "소인은......."
    회의인이 말했어요.
    "넌 아직 쓸 데가 있으니 내가 너를 어떻게 죽게 둘 수 있겠는가?
    기억해라. 오른쪽의  백골들이 가득 쌓여 있는  통로로 가면 너의 
    친구
    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