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삼전동SK매직정수기렌탈 삶의 질이 달라져요

김시러 2021. 2. 23. 14:49

안녕하세요!^^ 새해를 시작한 기쁜 마음으로
오늘 포스팅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오늘은 렌탈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많은분들이 정수기를 렌탈로 사용하고 계신만큼
찾으시는분들도 많을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삼전동SK매직정수기렌탈 뿐만 아니라 공기청정기 등등 렌탈 제품들을
모두 상담을 받아보실수 있으며!
풍부한 사은품과 함께 렌탈을 이용해보실수 있어요!
그럼 오늘 준비한 삼전동SK매직정수기렌탈 포스팅을
함께 보실까요~?

삼전동SK매직정수기렌탈 빠른 상담을 원하시는 여러분들은

스마트폰에서 아래의 사진을 터치하시면 전화상담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전화통화가 힘드시다구요?

그렇다면 편하게 카카오톡으로

삼전동SK매직정수기렌탈 상담을 받아보세요!

 

남다른 직수 정수기를 찾고 계시나요?
방문 관리 없이 간편하게 셀프관리로 깨끗하게 이용하기
편리한 스스로 직수 정수기 입니다.
안심케어와 이지 필터 교체를 더해 더욱 완벽해졌는데요
언택트 시대인만큼 셀프관리로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요 방문이 조금 부담스럽거나
따로 관리받아야 하는 시간을 맞추기 어려운분들에게도
사용하기에 최적화 되어있는 스스로 직수 정수기를 만나보세요!

안심케어와 이지필터로 더욱 완벽해진
셀프 관리 스스로 직수정수기는!
SK매지막의 트리플 케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데요!
첫째로 신선
둘때로 안전
셋째로 깨끗!
ALL직수& 스테인리스 직수관으로 신선하고
원터치 듀얼 안심케어로 안전한 물을 공급하고
유로 순환 케어로 고인물 없이 청결함을 유지해주어요.

원터치 듀얼 안심케어에는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와 코크 UV 안심케어가 있는데요.
정수기 스스로 주지적인 자동 살균은 물론
언제든지 원할때 원터치 작동방식으로
직수관과 코크를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데요.
깨끗하고 안전한 전해수로 직수관을 케어해주고,
필요한 도구와 별도의 과정없이 원터치로
직접적으로 노출되어 있는 코크를
UV-C 파장대역의 자외선을 이용하여
99% 살균을 해주어요
듀얼 안심케어를 통해서 안심하고 위생적인
정수기를 이용해보세요!^^

 

 

아무리 깨끗한 직수로 물을 공급한다고해도
관로에 물이 남아있어 오랜시간 관로에 고여있었던 물이
같이 공급이 된다면 확실하게 신선한 물이 공급된다고 볼수 없죠!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유로 순환 케어가 있어서
고인물 없도록 스스로 관로의 물을 모두 배수해주어서
더욱 신선한 물을 제공합니다!
또한 물의 맛을 결정짓는 필터 또한
SK매직의 2단게 필터 기술! 프리 블록카본/복한 나노 PAC 필터로
세균은 물론 미생물 제거, 작은 크기의 부유물, 잔류 염소 등 바이러스까지
제거해주고 미네랄은 유지시켜 줍니다.

SK매직의 2단계 필터를 전면에 배치해두었는데요.
필터가 전면에 위치해있는 이유는 사용자의 동선까지
생각하였기 때문인데요!
주방에는 정수기만 놓는게 아닌 다른 가전제품이나
주방용품들이 올라와있는데요 협소한 공간에서
주변을 치우는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물 마시는 그자리에 서서 바로 필터를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필터 또한 회전체결 방식으로 돌리기만 하면 쉽게
교체가 가능해요! 누구나 별도의 공구나 도구 필요없이
맨손으로 손쉽게 필터교체가 가능하니
요즘 대세인 셀프관리하기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스마트 메모리 출수 기능은 정말 간단하게 설정이
가능하면서도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기능인데요!
내가 자주 이용하는 물을 미리 저장을 해두기 때문에
터치 한번으로 신속하게 출수가 가능해요!
어두운 밤에도 안심 출수 라이팅으로 빛을 비춰주지만
메모리 기능으로 잘 보이지 않아도 버튼 한번으로
내가 매일 마시던 음용스타일을 받아볼수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물을 받아보실수 있어요!

스스로 직수 정수기의 기능과 디자인을 알아볼게요!
생활의 편리함을 주는 기능들을 갖추고 있어요
원터치 정량 출수 기능으로 필요한 만큼
원하는 용량을 원터치로 받아보실수 있으며
온수도 3단계로 나누어져 있어서
80도/70도/50도로 사용하고자 하는
용도에 맞춰서 편하게 이용할수 있어요!
우리아이가 마실 유아수까지도
스스로 직수정수기에서 깨끗하게 공급한 물로 이용해보세요!

좁거나 가전제품들이주방용품들로 다소 복잡할수 있는
주방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수 있도록
슬림한 디자인으로 나온 SK매직 스스로 직수 정수기입니다!^^
한뼘아 채 되지 않기 때문에 공간에 여유를 주며
전면 필터 배치로 되어있기 때문에 정수기 주변에 다른 가전제품들이나
주방 용품을 두어도 필터교체할때 불편함이 전혀 없어요!^^
또한 최소 전기를 사용하는 알뜰하고 똑똑한 정수기!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으로 아주 경제적인 모델입니다!^^

SK매직 제휴카드를 통해서 할인을 제공받을수 있는데요!
많은분들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는
제휴카드가 있기 때문이죠! 든든한 할인이 들어가니
월 렌탈료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렌탈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삼전동SK매직정수기렌탈은 언제나 24시간 친절 상담을 해드리며!
책임감을 가지고 렌탈 서비스를 도와드려요!
설치비 등록비도 모두 면제가 되기 때문에
전화 문의 한번이면 렌탈 끝!
월 렌탈료 이외에 발생하는 비용이 전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은 멈추지 않고 싸움의 와중으로 부딪혀 들어 갔다.

단목정이 그가 달려오는 것을 보자 돌연 옆으로 몸을 날려 길을
내 주었다.
이 순간을 이용하여 소영은 바람같이 싸움판을 뚫고 지나갔다.
마문비는 곧장 소영에게로 다가섰다.

"어서 앉아 좀 쉬시오......"

마문비는 문득 말끝을 흐리고 말았다. 소영의 옷이 온통 피투성
이로 적을 벨 때 피가 튀었다면 너무 심한 편이 아닌가.
게다가 얼굴은 핏기가 없었다.
"상처를 입었소?"
그는 믿어지지 않았다. 이미 백화산장에서 소영의 무공을 보아
알고 있었다. 소영은 그 처절한 혈투의 와중 속에서도 손끝 하나
다치지 않았던 것이다. 그러한 그가 하잘것 없는 추격자들에게 다
쳤으리라고 믿어지지 않았다.
"소형!"
 이때 소영은 갑자기 긴장이 풀어짐을 느꼈다. 다리에 힘이 죽
빠지며 주저앉을 것만 같았다. 급기야 흔들리는 몸을 장검으로 땅
을 짚어 바로 세웠다.
"내가 급히 달려 오느라고 피를 멎게 하는 일을 잊었구나!'

그는 천천히 책상다리를 하고 앉았다. 저만큼 떨어진 곳에서 일
행이 둘러 앉아 분주히 음식을 먹고 있었다. 위급한 때라 모두들
기운을 차려야 했다.
소영이 상처를 입었다는 소문이 금방 퍼졌다.
맨 먼저 달려 온 것은 금란이었다.
"상처가 대단하십니까?"
소영은 천천히 고개를 끄덕였다.
"대단치는 않소."
금란은 조바심을 했다.
"공자의 한 몸은 우리들의 안위와 크게 관계가 있습니다. 어찌
몸을 보중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어서 제게 보여 주십시오."
소영은 느릿느릿 고개를 돌렸다.
"그럼 수고 좀 해 주시오."
금란이 그의 상처를 보니 결코 가볍지 않았다.
"다행히 심장을 다치지 않아서....."

그녀는 급히 약을 바르고 옷을 찢어 엄밀히 싸매었다.
이때 휴식을 취하던 뭇 호걸들은 소영이 상처를 입었다는 소식을
듣고 분분히 자리에서 일어났다. 놀라서 달려오는 자도 있었다.
소영은 때가 때인만큼 걱정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지금은 시간이 금쪽과 같이 귀중한 때올시다. 경우에 따라서는
우리가 백화산장의 고수들과 일전을 불사해야 합니다. 본인의 상처
는 비교적 가벼운 것이니 여러분께서는 너무 크게 걱정하여 마음을
쓰지 마십시오."
그는 더 말하려고 했으나 갑자기 손불사가 보이지 않음을 깨달았
다.
어떻게 된 일일까?
멍하니 입을 다물고 일동을 둘러 보고 물었다.
"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