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정보

문경얼음정수기렌탈 편하게 이용하세요

김시러 2022. 3. 15. 18:29

문경얼음정수기렌탈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씨가 덥다보니 물을 많이 마시게 되는데요!
덕분에 여름에 많이 찾는게 정수기가 아닐까 합니다!
특히 얼음정수기를 찾으시는분들이 많이 계실것같아요!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SK매직의 문경얼음정수기렌탈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어떤 모델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알아볼 제품 SK매직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인데요!
정수기에 위생걱정하시는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또한 정수기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곤 하는데요
SK매직 올인원 정수기는 위생과 청결에 최적화 되어있는 정수기입니다
분리형 구조로 되어있어 세척 교체가 가능하며
매년 주요 부품들을 새것으로 교체해주는데요!
세척과 교체가 가능함으로써 위생관련인 부분은 
플러스요인이 될수 있을것같네요!

얼음이 나오는 토출구 이물질이 없다고 단정지을수는 없겠죠?
깊은 안쪽까지 청소가 어려운 부분을 완전 분리 세척으로
토출구를 더욱더 위생적으로 관리를 할수있게 도와줍니다!
내부 외부 모두 청결히 관리할수가 있어서 깨끗하게 사용할수있습니다!

4개월 1년 주기로 안심 OK 서비스를 이용해보실수 있는데요
주기에 맞게 필터 무상교체, 직수관/아이스룸 살균, 팬점검, 코크 크리닝,
토출구 분리세척을 도와드리며 1년 주기로 내부 부품들을
무상 교체해드려 매년마다 새것처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냉수 온수 정수 얼음까지 모두 ALL 직수!
직수 방식으로 더욱더 신선하고 안전한 물 공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넉넉한 아이스룸으로 약 70개의 얼음들을 한번에 보관이 가능하여
언제든지 원할때 부족함 없이 시원하게 얼음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UV 안심케어란 UV-C 파장대역의 자외선을 이용하여 살균하는 기술인데요!
잔류성 물질없이 99% 이상 살균을 도와줍니다
아이스룸 부터 코크까지 완벽히 케어해줌으로 청결을 극대화 해줍니다!
3단계 필터 기술 첨단 나노 필터 시스템으로 더욱더 깨끗하게 물을 유지해주어
믿고 마실수 있는 정수기가 될수있겠습니다!

 

위생과 청결을 중요하는만큼 직수관, 얼음 얼리는 에바 부분까지
스테인리스로 제작되어 오염,부식에 강하여 언제나 신선함을 극대화 시켜줍니다!
또한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으로 전기세에 대한 부담감을 줄여줍니다!

 

간편하게 물의 용량과 온수를 조절하실수 있는데요!
정량 출수 기능과 3단계 온수 시스템으로 손쉽게
필요한 만큼의 물의 용량과 상황에 따라 필요한 온도의 온수를
공급받으실수 있습니다!
유아수나 차, 컵라면등 온도에 맞게!
컵에 사이즈에 맞게 물을 공급받아 생활에 편리함들 더해줬습니다!

얼음 정수기중 정말 슬림한 편에 속합니다!
폭 25.5CM로 높은 공간 활용도를 제공합니다!
전면부 LED 라이팅바 색상으로 현재 물의 온도를 직관적으로
확인할수있어 더욱 안전하게 출수를 할수있도록 도와줍니다!

문경얼음정수기렌탈 SK매직 제휴카드 할인 안내입니다
정수기 렌탈시 꼭 짚고 넘어가야할 부분인데요!
전월 실적으로 매달 할인율이 달라지니 꼭 확인 해주셔야 할것같습니다!
매달 렌탈비 할인 받으시고 현명한 소비하시길 바랍니다!
많은 할인혜택들이 있으니 나에게 맞는 제휴카드 선택후
기분좋은 정수기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준비한 문경얼음정수기렌탈 포스팅은 여기까지 이며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경얼음정수기렌탈 신청해주시는 모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등 뒤에서 들려오는 미성에 뒤를 돌아보았다.  등 뒤 쪽에는 예진이 허벅지에 자신의 소검을 꽂고, 밀려오는 고통을 기반으로 정신을 추스리고 있었다.  하동문은 자신을 알아보는 예진을 무뚝뚝하게 바라보았다.  예진은 의외의 원군에 안도했다.  천람태검 하대협이라 하면 말이 없고 무뚝뚝하기로 유명한 인물이지만 전형적인 정파의 인물로, 청성파를 대표하는 무인으로 높은 명성을 지니고 있었다.  복면인은 그제야 하동문의 정체를 알아차렸는지 슬금슬금 뒤로 물러섰다.  그러나 하동문의 이목에서 벗어날 수는 없었다.  하동문은 복면인을 향해 자신의 애검 태람(颱嵐)을 휘둘렀다.

  “죽이면 안 돼요.  사로잡아 주세요.”

  예진은 하동문이 남아있는 하나의 복면인마저 두조각을 내려 하자 급히 그를 제지하였다.  매우 간단하고 편하게 배후를 캘 수 있는 기회를 날려버릴수는 없었다.  다행히 하동문은 예진의 주문을 백분 수용해 주었다.  하동문의 검은 복면인의 오른팔과 어께 사이로 지나갔고, 이어 절영수(絶影手)가 복면인의 마혈을 집었다.

  예진은 움직이지 않는 몸을 가까스로 일으켜 세우며 하동문의 앞에 섰다.  예진은 의식이 흐려지는 것을 느끼면서도 예를 갖추는 것을 게을리 하지 않았다.  예진은 정중하게 하동문에게 감사의 인사를 했다.

  “도…… 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군부의…… 좌장군…… 으로 계시…….는 섬창(閃槍) 조춘수장군의…… 여식…… 조예진이라…… 합니다.  염치없는……  말이지만…… 제 언니가…… 저…… 복면인들에게…… 납치를 당했습니다.  도움을…… 요청해야 하니 무림맹까지…… 저와 저 복면인을…… 데려다 주실 수 있으시겠습니까.  그곳에서 남궁상욱 소협을…… 찾아 주십시오.”

  마비가 얼굴까지 왔는지 혀가 점점 굳어왔다.  한눈에 심각한 내용임을 알아차린 하동문은 복면인의 목덜미를 한손으로 쥐고, 다른 한손으로는 예진을 들쳐 업었다.  그리고 빙허임풍(憑虛臨風)을 시전하며 무림맹으로 향했다.

  안 그래도 무림맹으로 가야하는 상황에서 곤란할 일은 없었다.  잠시 경공을 펼치자 곧 무림맹의 현판이 걸려 있는 거대한 건물이 보였다.  정문은 두 명의 하급무사가 보초를 서고 있었다.  다행히 이들은 한눈에 중주일검 하동문의 애검 태람(颱嵐)을 알아보았다.  정중히 하동문을 맞이하려는 그들은 하동문이 조심스레 내려놓는 여인의 미모에 한번 놀라고, 하동문이 내 팽개친 외팔의 복면인이 만드는 피의 호수에 또 한번 놀랐다.

  “이곳에 빙옥소검왕(氷玉小劍王) 남궁상욱이 있다 들었다.  어서 그를 불러와라.”

  말이 적기로 유명한 하동문치고는 꽤 길게 한 말이었으나 보초를 서는 무사가 알아듣기에는 부족함이 너무도 많았다.  그렇다고 그에게 사정설명을 받을 정도의 배짱이 없던 그는 서둘러 직속상관에게 보고를 하였다.  그러나 직속상관역시 어떤 특별한 답을 내줄 수는 없었다.  다만 뭔가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지려 한다는 것만 본능적으로 느낄 수 있었다.  중주일검(中州一劍).  천람태검(天嵐颱劍) 하동문(河東雯)의 이름은 남궁상욱에 비해도 결코 가볍지가 않았다.  그의 기억에는 분명 남궁상욱은 무림맹주와 함께 하고 있었다.  혼자가기에는 상황을 알 수가 없었기에 하는 수 없이 함께 맹주실로 향했다.  힘차게 달려가던 그는 반동을 이기지 못하고 힘차게 문을 열어 젖혔다.  그러자 무엇인가를 하고 있던 맹주와 군사, 그리고 당가의 소가주가 이마에 실핏줄을 만들어 내며 자신을 노려보았다.

  “...................”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에~~  18화에서 예고한대로 설문조사를 하겠습니다.

무슨일인고 하니 제가 어제부로 수강신청을 했습니다.  9월 1일이 개학입죠